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소설 도둑 왕녀 (외포) 다운로드

도둑 왕녀 (외포)
파일명용량
도둑왕녀.zip254.7M

전생은 도둑, 이번 생은 왕녀. 

그런데 만만할 줄 알았던 이번 생도 파란만장? 

흙수저 중의 흙수저 강하니. 

도둑으로 살았던 생이 끝난 순간 다른 세계의 공주 로제로 태어난다. 

하지만 행복할 줄 알았던 공주의 인생에 커다란 장애가 나타나는데. 

바로 대국 아비스타의 황태자 지그프리드와의 정략결혼! 

하지만 황홀할 정도로 잘생긴 이 남자에겐, 결정적인 문제가 있다. 

“내 사랑은 오직 프레야의 것이다. 

나에게 어떤 애정도 기대하지 말도록!” 

결국 공주로서의 두 번째 삶마저, 황태자 독살 누명과 함께 비참하게 끝난다. 

또다시 시작된 세 번째 인생. 

로제 공주로 다시 태어난 그녀는 결심한다. 

‘힘이 없으면 신분이 다 무슨 소용이야. 

그런 거, 더 높은 사람이 나타나면 그만이지! 

어차피 그런 거라면 뭐 하러 참고 살아? 

이제는 안 참아. 내 성질머리대로 살 거야!’ 

하지만 그렇게도 피하려 했던 정략결혼은 다시 다가오고, 

로제는 지그프리드 탈출기를 감행한다. 

“당신을 사랑했던 건 전생이지, 지금은 아니거든?” 

이제는 잡으려 드는 지그프리드, 

어떻게든 도망가려는 로제. 

입장 바뀐 두 남녀의 치열한 밀땅이 시작된다.




외전 2-7까지 있습니다.


sjh54
못보던 작품이라 아묻따 받아갑니다 ㅎㅅㅎ 요즘 볼게 너무 많네요 ㅜ_ㅜ 감사합니다
셧새다
받아갑니다~!
빙구다
예전에 많이 봤는데 정작 보자고 생각한 적은 없어서 받았어요. 재밌을 지는 아직도 잘 모르겠지만 소개글은 확실히 끌리네요. 이번엔 끝까지 읽게 해주세요 (양 손 모아 기도) 올려주셔서 잘 받아갑니다~
넘버원엘지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감다고구마
와 이거 띵작을 가지고 계시다니ㅜㅜ 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잘 받아갈께요!!~!
처박힐메테오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svt486
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hszsz
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수겸왕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이삐루
오늘도 득템이네요~ 요즘은 접속하는것만이 제 일상속 낙 입니다~ 감사히 잘 받아갑니다~
아슈리온
감사히 받아갑니다!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

다운로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