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소설 오늘도 아빠를 꼬셔보려 합니다만 (외포) 대박

오늘도 아빠를 꼬셔보려 합니다만 (외포)
파일명용량
오늘도 아빠를 꼬셔보려 합니다만.zip288.3M

"날 닮아 귀엽군."지금 잘생기고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이야기하는 이 남자는 희대의 폭군이다.(아마도?)그리고 망할 내 아버지다.전생에서 이 남자는 갑자기 이유없이 나를 죽였다.어떤 전조도 없었고, 내가 아는 거라곤 그 여자가 아비에게 속살거렸다는 것뿐.이제 이 남자를 다시 내 포로로 만들어야 한다.저번 삶처럼 안일하게는 안돼.그 여자가 나타나기 전에 더 완벽하게 꼬셔야 한다.일단 우유 좀 먹고. 쭙쭙.나는 애비를 보며 까르르 방긋방긋 웃었다.그리고 짧디짧은 팔을 파닥거렸다."빠빠?"진짜 살아남기 더럽게 힘들다.


외전은 4-7까지랑 특별외전 포함입니다.


셧새다
아쉽게도 없습니다. ㅜ
나루아3
감사합니다^^
하늘사랑1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갱이갱이
기대됩니다:)
vinu7
잘볼게요^^* 감사합니다
ckstk3040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배그짱짱맨
외전 이미 있는 거네요... 혹시 외전 6부 23화까지도 있을까요?
치민이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dnzlfi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십영이
새로은 육아물인가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
루비니199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우와우왘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betaline
엄청 기대되네요!!! 잘 볼께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~!~!
진빠이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제목만 들어봤던 작품인데 이렇게 보게되네요. 잘 읽을게요
사냥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본유엔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dktbfkaus22
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이삐루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내가니바이스
받아갑니다~!
갱갱21
감사히 받아갑니다!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큐수
귀한 자료 감사히 받아갑니다. 꾸벅~!!
독수리2
받아갑니다~~~!!
kydkyd21
아~ 육아물 좋아요!!! 귀염뽀짝!!!


다운로드